정량동자원봉사협의회 정기 무료급식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3-31 09:45:44
【통영 = 타임뉴스 편집부】3월 30일(월) 정량동자원봉사협의회(회장 신호정)에서는 지역사회에서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 및 장애인 등을 위한 정기 무료급식을 변함없이 실시하였다.

이날 무료급식은 포근해진 봄 날씨로 120여명의 어르신들이 찾아와 주셨으며, 맛있는 한끼와 다과 등을 대접해드렸다.

특히 지난 2월부터는 동피랑 소재 생선구이 정식을 운영하는 “삼시세끼” 대표 문성희가 밑반찬 지원을 해오고 있다.

문성희 대표는 동피랑에서 식당업을 하면서,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찾다가 열악한 환경에서 무료급식을 이어가는 정량동자원봉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밑반찬 지원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지원을 약속했다.

이에, 김종식 정량동장은 어르신들을 대신하여 바쁜 와중에도 맛있는 점심과 다과등을 준비해준 정량동자원봉사협의회와 삼시세끼 “대표 문성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살맛나는 정량동을 위해 앞장서주길 부탁하였다.

정량동자원봉사협의회 정기 무료급식1
정량동자원봉사협의회 정기 무료급식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