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늘푸른도서관 시네마천국 4월 상영안내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3-31 12:12:39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군산시 늘푸른도서관에서는 ‘4월 늘푸른도서관 시네마천국’을 운영한다.
(사진=군산시)

4월 4일, 세계 애니메이션계의 살아있는 신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대표작 중 동심이 가득 묻어나는 영화‘벼랑 위의 포뇨’를 상영한다. 4월 11일에는 18년이라는 시간을 탑 안에서만 지낸 소녀 라푼젤과 유명도둑 라이더가 만나 집밖으로 떠나는 스릴만점 모험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라푼젤’을 선보인다.

4월 18일은 뉴욕동물원 최고 인기 4인방 알렉스(사자), 멜번(기린), 글로리아(하마), 마티(얼룩말)가 유럽 서커스단에 합류하면서 벌이는 환상적인 서커스 공연 만들기 ‘마다가스카 3’을 상영한다. 4월 25일, 특종기자 ‘틴틴’은 우연히 찾아낸 비밀지도에 담긴 보물선 ‘유니콘호’의 위치 알게 되고 이를 쫓는 정체모를 괴한들과의 위험천만한 모험을 이야기를 담은 ‘틴틴 : 유니콘호의 비밀’을 상영한다. 늘푸른 도서관 시네마천국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에 도서관 2층 다목적강당에서 무료로 상영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늘푸른도서관(063-454-598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