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의회와 대구보건대 상생발전을 위한 토론회 개최
황광진 | 기사입력 2015-04-01 11:54:39
[대구타임뉴스]황광진= 하병문 대구 북구의회 의장 외 의원 19명은 3월 31일(화) 보건대학교 소회의실에서 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과 장상문 대외부총장 외 관계자과 함께 “북구의회와 대구보건대 상생발전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토론회는 대학 특성 이해를 위한 홍보 동영상 시청 후, 보건대 인 근 원룸촌의 쓰레기 문제 해결방안, 대학의 창업관련 교육방향 제시 등 으로 토론이 진행되었다.

토론회에서 하병문 의장은 “대구보건대가 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많은 봉사활동으로 지역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어 45만 구민을 대신하 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서로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좋은 의견을 도출 하여 북구의회에서는 지역 주민들이 공감하는 정책개발에 최선을 다하 겠다"고 말했다.

남성희 총장은 “대구보건대는 지역 주민에게 열려있는 대학, 봉사하는 대학으로서 의원님들께서 주신 좋은 의견을 수렴하여 지역발전에 기여 하는 대학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