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사무소에서 생활개선회 읍면순회교육을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2 13:00:45

【합천 = 타임뉴스 편집부】생활개선회 읍면순회교육 실시합천군(군수 하창환)은 여성농업인으로 구성된 농촌여성학습조직체인생활개선회의 조직 활성화를 위하여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7일까지 17회에 걸쳐 읍면사무소에서 생활개선회 읍면순회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섬세한 여성의 특성에 맞는 한지스탠드 만들기 실습교육 기회를 제공하여 회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영농으로 바빠지는 본격적인 농번기가 시작되면 영농과 가사노동의 이중고를 겪을 여성농업인의 여건을 고려하여 회원들을 찾아가는 맞춤형 읍면순회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하창환 군수는 ‘이번교육을 통하여 만들어진 400여개 한지스탠드가 각 회원들의 가정에서 환하게 밝혀져 2015년 한 해 동안 가족건강과 가정화목, 농촌발전을 기원하는 희망의 불빛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만기 농업경영과장은 ‘농업과 농촌의 여건상 정기 교육과정 참여가 어려운 여성농업인들의 입장을 고려하여 앞으로도 고객들을 찾아가는 맞춤형교육을 진행하여 교육서비스의 질을 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순회교육
순회교육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