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궁(弓)거랑 벚꽃 한마당" 행사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2 15:14:17
【울산 = 타임뉴스 편집부】남구 무거천 일원에서 이번 주말 4일에 ‘궁(弓)거랑 벚꽃 한마당’ 행사가 개최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궁(弓)거랑 벚꽃 한마당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이어지며 식전행사로는 삼호동주민센터 문화단체들의 사물놀이, 민요, 태권도시범 등 ‘궁(弓)거랑 한마당’ 공연을 시작으로 벚꽃길 2.5㎞ 거리를 걷는 ‘궁(弓)거랑 한마음 걷기대회’ 및 청소년오케스트라의 합창 등 식전공연이 열린다.

오후 7시에는 개막식이 개최되고 개막식 이후 펼쳐지는 ‘궁(弓)거랑 음악회’에서는 초청가수 신유, 지원이의 축하공연 및 달래음악단 등의 다채로운 무대를선보일 예정이며, 무료 봄꽃 나눠주기, 페이스페인팅, 무드등 만들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또한 지난 27일부터 하천 내 귀신고래, 팬더가족 등 한지등 24점을 설치하여야간에 불을 밝히고 있어, 무거천을 찾는 시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남구청은 “울산의 새로운 도심속 명소로 자리매김한 무거생태하천에서 아름답게 수놓은 벚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활짝 핀 벚꽃과 어우러진 무거천을 많은 시민들이 찾아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궁거랑 벚꽃 축제 
궁거랑 벚꽃 축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