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승마체험장 개장 시간 연장 이달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3 09:55:52

【장수 = 타임뉴스 편집부】장수군은 관광객과 일반 직장인들의 승마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승마체험객 이용편의를 위해 장수승마체험장 개장시간을 연장 운영한다.

군은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생활체육 동호회 활동이 증가하고 승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이달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시간을 종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군은 직장인들의 이용이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고 마필 상태를 점검하는 등 손님 맞을 채비에 주력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승마는 직장인의 색다른 취미 생활은 물론 동호회 활동에 다변화를 가져다 줄 것이다”며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각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해 승마체험 만족도를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승마체험장은 장수읍 승마로 74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 31,361㎡에 관리사와 마방, 실외마장, 희귀말 전시장, 방문자 쉼터, 외승코스, 말 방목장, 트로이 목마 등이 들어서 있다.

승마체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