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행락철 대비 관광객 만족도 높인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6 10:20:27
【인제 = 타임뉴스 편집부】인제군은 본격적인 행락철을 맞이하여 친절하고 깨끗한 농촌민박 환경개선을 통해 군을 찾는 관광객을 위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시책을 추진한다.

군은 이를 위해 민박가구 환경개선, 서비스 역량강화, 서비스․안전 교육 , 온라인 광고지원 등 5개 사업에 1억 4천만원을 투입해 관광객 수용태세를 강화할 계획이다.

오는 4월 7일에는 민박가구의 정원등 설치를 지원하는 농촌민박가구환경개선사업에 최종 선정 된 123개 민박가구를 대상으로, 사업 추진요령 안내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4월 말에는 인제군 농어촌민박 560여 가구에 소방․안전 및 친절․위생교육의 읍면 순회교육을 실시하도록 하여 안전하고 친절한 숙박시설관리에 더욱 신경 쓸 방침이다.

또한 주요 포털사이트 키워드 광고 지원을 통하여 관광객 유치를 위한 인제 알리기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인제군 관계자는“인제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친절한 이미지를 심어주어 다시 찾고 싶은 인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