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사소한 부주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구미시 재난안전네트워크 간담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4-07 13:45:27
【구미 = 이승근】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4월 7일 11:00 재난안전종합상황실에서 구미시 재난안전네트워크 김중천 대표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봄철 사소한 부주의로 발생될 수 있는 안전사고예방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구미시 재난안전네트워크 간담회 개최

이번 간담회 주요내용은 언제 어디에서 발생할지 모르는 안전사고 예방에 대하여 4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안전신문고 앱설치 홍보와신고방법 등 안전사고 제로를 향한 안전생활화 실천운동 전개와 함께 민방위재난대비 안전교육등 국민안전대진단 점검 홍보에 중점을 두고 있다.

구미시 재난안전네트워크 단체는 안전점검 캠페인 참여 등 안전문화운동의 정착과 확산으로 시민의 안전불감증에 경각심을 고취시키고향후 안전도시 구현에 견인차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설동주 안전재난과장은 안전이 최고의 복지이며, 안전사고 없는 구미시가 되는데 재난안전네트워크 단체가 앞장서 주시기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