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 4월 의정회 개최
주요업무추진사항 청취 및 의정활동 협의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4-07 20:05:20
[김천=김이환 기자] 김천시의회(의장 김병철)는 7일 오전, 의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의정회를 의회 3층 의원회의실에서 개최했다.
박광수 의회운영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의정회는 의회사무국장의 주요업무추진사항 보고를 비롯하여, 4월 임시회 개최 등 의회 운영과 의정활동 방향 등 의정전반에 관하여 토의했다.

또한, 회의에 앞서 전진성 복지위생과장으로부터 김천시 종합장사시설 설치계획에 따른 추진상황과 부지선정 공모계획, 타 지역 사례 등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며, 참석한 의원들은 대상지역 주민지원방안과 화장시설 추가 확보 등 미래의 수요에 대비하고 인근지역까지 아우르는 현대식 종합장사시설이 될 수 있도록 충분한 사전검토를 통해 사업을 시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김천시의회 운영위원회(위원장 박광수)는 오는 10일 오전 11시 의회운영위원회실에서 제173회 임시회 회기일정 결정을 위한 의회운영위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