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숙박업소 위생친절 홍보 나선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09 13:45:27
【화순 = 타임뉴스 편집부】화순군(군수 구충곤)이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위생․친철서비스 홍보에 나섰다.

군은 이를 위해 관내 숙박업소의 위생적이고 친절한 서비스를 위해 위생 홍보용품(비누, 수건)을 제작, 배부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적벽개방, 수만리백아산화학산 철쭉제, 화순운주문화축제와 전국태권도 대회 등 잇따른 체육행사 개최로 화순을 찾는 관광객이 늘어남에 따라 이들 관광객들이 이용하는 숙박시설에 대해 위생적이고 친절한 서비스를 위해 위생용품을 지원, 홍보하기로 한 것이다.

위생용품은 화순군 전 숙박업소(50개소)를 대상으로 식중독 예방 홍보문(손씻기, 익혀먹기, 끓여먹기)을 도안해 숙박업소와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비누와 수건 2,500개를 제작, 13일부터 배부해 관광객들과 체육행사 참가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숙박업소에 위생 홍보용품을 제공해 우리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친절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줌으로써 화순군을 다시 찾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위생 친절 홍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