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산림관련 단체, 홍성사랑장학금 전달
9일, 6개 단체 2,260만원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4-09 21:14:09
[충남=홍대인 기자] 홍성군이 2018년까지 지역인재 발굴 육성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홍성사랑장학금 100억 조성 범군민 모금운동에 군내에 활동하고 있는 산림관련 법인·단체가 팔을 걷고 나섰다.

6개【농산개발㈜(대표김정욱), 홍성군산림조합(조합장 윤주선), 임업후계자회홍성군지부(지부장이포영), ㈜유니(대표윤석구), ㈜호산(대표한재덕), ㈜솔향산림(대표이승우)】산림관련 법인·단체가 2,260만원을 홍성사랑장학회에 장학금으로 사용해 달라고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한 장학금은 농산개발㈜에서 1천만원, 홍성군산림조합장이 3백6십만원, ㈜유니· (주)호산에서 각각 3백만원, ㈜솔향산림이 2백만원, 임업후계자회홍성군지부에서 1백만원 등이다.

농산개발(주)은 매년 1천만을 홍성사랑장학회에 기부하고 있으며, 윤주선 홍성군산림조합장은 개인적으로 매월 30만원씩 1년간 기부하고, 임업후계자회 홍성군지부에서는 회원 50여명이 자발적으로 모금운동에 참여했다.

특히 ㈜유니·(주)호산·(주)솔향산림 등은 군 산림사업에 참여하여 얻은 이익금 중 일부를 지역사회 환원차원에서 홍성사랑장학회에 기부금을 전달해 더욱 의미가 있는 장학금이었다.

군 관계자는 “산림관련 법인·단체의 홍성사랑장학금 기부를 통하여 지역인재 발굴 육성을 위한 홍성사랑장학금 100억 조성 모금운동에 모든 군민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기부문화 확산의 촉매가 되기를 바란다고."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