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민주평통 평화통일염원 걷기 행사 열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0 10:09:35
【고성 = 타임뉴스 편집부】지역주민과 소통, 화합하는 단결의 장을 마련하여 평화통일을 기원하고자 제11회 민주평통 평화통일염원 걷기대회가 4월 11일 개최된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고성군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걷기대회는 고성군수, 자문위원,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관광객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지호 일원에서 열린다.

개회사, 축사, 준비운동, 코스안내 등의 식전행사 후 송지호 철새관망타워에서 출발하여 송지호 호수주변 5km를 걷게 되며, 걷기대회 완료 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민주평통 평화통일염원 걷기대회를 통해 분단의 현실을 다시금 인식하고 올바른 통일 의식을 심어줌과 동시에 행사를 통한 군민 화합과 체력증진을 통한 건강한 삶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고성군협의회 관계자는 “고성군민들이 많이 참여하여 함께 호흡하는 통일염원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