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보는 완도 장보고수산물대전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0 11:58:56
【완도 = 타임뉴스 편집부】건강의 섬 완도군의 청정수산물이 롯데백화점 광주점, 부산본점, 영등포점에서 특별판매행사를 계속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미리 만나보는 완도장보고수산물대전”을 마련되어 서울시민들에게 청정완도의 싱싱한 완도수산물을 선보이게 된다.

『미리 만나보는 완도장보고수산물대전』에서는 완도지역에서 생산되는 활전복, 김, 미역, 다시마를 비롯한 다양한 해조류와 수산물 가공식품 등 120여종의 농수특산물을 전시 판매한다.

또한, 4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개최되는 2015청산도슬로걷기축제와 5월 1일부터 9일 동안 개최되는 2015완도장보고 수산물축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완도군청 이영문 경제정책과장은 “롯데백화점과 같은 대형매장을 통하여 도시민들이 대한민국 청정바다 수도, 완도의 건강하고 맛 좋은 수산물을 접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행운으로 생각한다“며 ”완도수산물이 현대인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완도군은 이번 행사와 관련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사는 향우 및 완도군의 명예면장들에게 행사 소식을 미리 알리는 등 알차고 풍성한 판촉행사가 되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