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직원 34명의 승진 인사 단행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0 16:48:21
【삼척 = 타임뉴스 편집부】김양호 삼척시장은 2015년 4월 13일자로 정원배정규칙 일부개정및 사무관승진 발령으로 발생한 인사요인에 대하여 직원 34명의 승진인사를비롯하여 45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삼척시 인사는 “시민중심, 행복삼척” 이라는 시정방침에 걸맞게 투명하고 깨끗한 인사라는 의지를 담고, 성실하게 열심히 일하는 직원을 과감히 발탁하고, 삼척시 개청 이래 전자 다면평가 최초 실시로 그 결과를적극 반영하는 등 공정한 인사제도 정착에 기틀을 마련하였다고 할 수 있다.

아울러 녹지, 세무, 사회복지, 보건, 건축 등 전문성을 갖춘 소수 직렬에대한 배려로 인사의 균형을 유지하였으며, 시민을 섬세하게 살피는 행정조직을 구성한 인사를 실시하였다.

삼척시는 앞으로도 열심히 일하는 직원을 과감히 발탁하고 다면평가 결과를 반영하는 공정하고 깨끗한 인사 혁신을 통하여 조직의 활력을 불어 넣고, 시민 모두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행정문화가 정착되는 인사를단행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