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우수자원봉사자에게 ‘표창패’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13 17:55:24
【창원 = 타임뉴스 편집부】창원시자원봉사센터는 13일 오후 4시 ‘2015년 1분기’ 동안 봉사활동을 많이 한 자원봉사자 5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들은 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노인들의 말벗과 요양시설에서 생활하는 노인들의 목욕봉사, 식사도우미 및 뜨개질을 가르쳐 요양시설 생활로 인한 무료함을 즐거운 취미시간으로 만들어 주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해온 분들이다.

작게는 6년에서 많게는 26년간 봉사활동을 해온 분들로 금번 표창을 받은 자원봉사자들의 평균 연령은 73.6세이다.

유외조 자원봉사자는 “나는 해야 할 일을 한 것뿐이지 남이 알아주기를 바라며 봉사하지는 않았으며, 몸을 움직일 수 있는 동안은 계속 봉사를 할 것이다”라는 말을 남겨 주위에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조철현 복지문화여성국장은 “자원봉사자들의 봉사활동 가치를 인정격려하기 위해 매분기마다 봉사시간이 많은 자원봉사자를 선정하여 감사의 뜻을 담은 표창패를 앞으로도 계속 수여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