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황광진 | 기사입력 2015-04-14 21:56:54
[경산타임뉴스]황광진= 2015. 4. 14(화) 10:00∼13:00어간 경산경찰서 4층 대회의실에서 각 초등학교 녹색회장단 21명이 모인 가운데 2015년 경산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경산경찰서 녹색어머니회는 관내 21개 초등학교 2,013명의 회원들로 구성, 학생들의 등․하굣길 교통안전지도와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법규 준수 캠페인 등 적극적인 교통안전 봉사활동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발대식 1부 행사에서는 경산을 대표하는 녹색어머니회 임원진을 재정비하고 등하교 시간대 안전지킴이로서의 주역인 녹색어머니 활동역량 강화를 위한 통학지도 방법 등을 교육하였다.

이어서 2부 행사에서는 2015년 새롭게 구성된 녹색어머니 임원진에게 위촉장 및 작년 한해동안 수고한 임원진에게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이상현 경찰서장은 “어린이보호구역 및 주변 횡단보도 등에서 어린 학생들의 보행 지도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녹색어머니회 회원들게 감사하다"며 노고를 치하하고 “교통사고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경찰뿐 아니라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어린이 교통안전 지킴이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