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병환 제9대 사천시 생활체육회장 취임
박한 | 기사입력 2015-04-15 06:00:22
【사천 = 박한】사천시생활체육회는 지난 3월 6일 임시총회를 열어 제9대 사천시생활체육회 회장에 선출된 곽병환 회장의 취임식을 4월 14일(화) 남일대 리조트 엘리너스홀에서 가졌다.

이번 취임식에는 송도근 사천시장, 여상규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경상남도 생활체육회 윤태석 상임 부회장을 비롯한 각 기관 단체장과 생활체육 관련 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회장에 취임한 곽병환 회장은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많은 시민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곽 회장은 오는 2020년 2월 정기 총회까지 사천시 생활체육회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한편 사천시 생활체육회는 축구 협회 외 42개의 회원 단체에 1만여 명의 회원이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올해 예산은 8억여 원에 달한다.

또한 10명의 생활체육 지도자가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하여 에어로빅 체조를 비롯한 6개 종목을 공공체육시설, 경로당 등에서 생활체육 지도를 하고 있으며 연간 9만여 명이 건강 혜택을 누리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