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국비 확보를 위한 도의원 간담회 가져
- 작년보다 4.6% 증가한 1,604억 확보 목표 -
박한 | 기사입력 2015-04-20 06:00:01
【사천 = 박한】사천시는 4월 17일(금) 사천시청 시장실에서 도의원과 송도근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2016년도 의존재원 확보를 위한 도의원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송도근 사천시장, 박동식 도의원, 박정열 도의원, 이선두 사천시 부시장, 산업건설국장, 농업기술센터소장, 기획예산담당관, 행정과장, 예산담당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간담회는 2016년도 국비 지원 대상에 대한 주요 현안사업 설명, 의존 재원확보 추진상황보고, 업무협조 및 지원요청, 기타 토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내년도 국비 확보 예정금액을 올해 1,533억보다 4.6% 증가한 1,604억으로 정하고 국비 확보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한편 시는 국비 확보를 위하여 지난달에는 사천시 출신 중앙부처 공무원과 향우회 장단과의 간담회를 갖고 협조를 요청한 바 있다.

앞으로 4월말 국비 신청이 완료되면 사천시 간부 공무원들은 중앙부처를 방문하여 사업의 당위성을 설명하기로 하고 5월에는 지역 국회 의원을 방문하여 국비 신청 사업을 설명하고 협조를 요청하기로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