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북면체육회 종남산 환경정화 및 산불예방 캠페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0 10:49:29

【밀양 = 타임뉴스 편집부】밀양시 부북면체육회(회장 박옥희)는 지난 4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종남산에서 환경정화 및 산불예방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은 체육회원, 기관단체장, 면정개발자문위원, 새마을단체 등 200여명이참여한 가운데 국민체조, 등반, 보물찾기, 산불예방 캠페인, 환경정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예림서원에서 집결하여 안전하고 사고 없는 등반을 위해 국민체조로 몸을 풀은 후 천천히 질서 있게 출발했다.

보물은 쓰레기가 있는 곳곳에 숨겨 쓰레기를 자연스럽게 수거했으며, 정상까지 즐겁게 산행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역할을 했다.

정상에서는 산불예방 캠페인을 하고 팔각정으로 내려와 준비한 주먹밥으로 허기를 달래면서 보물전달식과 환경정화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작년까지는 순수한 등반대회를 통해 우의를 다졌으나 ‘더 의미 있는 일을하자’는 의견이 모아져 보물찾기, 환경정화, 산불예방 캠페인을 함께 전개했다.

등반대회에 참석한 장향재(63세)체육회 부회장은 “주먹밥을 먹고 보물찾기를 하니 학창 시절 소풍 온 기분이 들어 좋다”면서 감사함을 전했다.

부북면체육회는 부북면장이 회장이며, 194명이 회원으로 있는 부북면에서가장 큰 규모의 단체이다. 면민의 체력향상은 물론 사회체육진흥에 이바지함과 동시 건전한 기풍을 진작시켜 문화발전과 면민의 화합정신을도모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