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진단과 문제해결을 위한 규제개혁 직원교육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0 13:19:39
【울산 = 타임뉴스 편집부】울산 동구는 4월20일 오후 2시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SBC 인증원 대표이사인 신권식 강사를 초빙하여 직원들의 규제개혁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을 맡은 신권식 강사는 주거인구 및 공장등록 등 동구 지역현황과 주역산업의 위축 등 문제점을 진단하고 지역의 지속적 발전 및 기업애로 해소 방안을 제시하였다. 특히 강사는 공직자의 역할로서 ‘기업을 지역의 지속성장의 동반자로 인식하고 부서 간 협력을 통하여 위기극복 또는 문제해결을 할 것을 강조하였다.

동구 관계자는 “동구는 중소기업청과 협력하여 현장중심의 규제개혁을 추진하고자 지방규제개혁 신고센터를 동구청 1층에 마련해 운영하고 있디”며 성공적인 규제개혁을 위하여 행정기관의 노력뿐만 아니라 기업 및 주민의 관심과 참여로 상생발전을 위한 규제개혁에 적극 동참하기를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