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일면민체육대회 및 한마음 축제 행사 개최
박정도 | 기사입력 2015-04-24 10:38:57

[횡성=박정도 기자] 횡성군 청일면은 25일 청일중학교 운동장에서 면민 자긍심 고취와 화합의 장 마련하고자 ‘제17회 청일면민체육대회 및 한마음 축제’를 개최한다.

청일면 체육회(회장 석철인)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선수단 입장식에 이어 개회식, 식후공개 공연이 진행된다.

경기는 지역별 3개팀(유동지구, 봉덕지구, 춘당지구)으로 구성해 축구, 배구, 족구, 줄다리기 등 체육경기 7개 종목과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등 문화경기 3개 종목으로 진행한다.

격년으로 개최되는 체육대회 및 축제는 “함께 뛰는 열정!! 하나 된 청일!!”의 슬로건으로 그 어느 대회보다 폭 넓은 주민 참여에 역점을 두고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특히 노인과 여성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조정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체육행사 이후에는 주민의 즐거움을 한층 더 하고 주민 화합을 위한 한마음 축제 행사가 마련되어 친목과 화합의 시간을 갖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