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경찰서장, 주민 공감 찾아가는 치안설명회 개최
-눈높이 치안시책 실현을 위해 주민에게 한발 더 다가가-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4 11:26:04
【익산 = 타임뉴스 편집부】익산경찰서(서장 강황수)는 지난 24일 익산시 망성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각 마을 이장 등 주민 50여명 및 이범용 망성면장 등 지역기관장, 민간협력단체장 및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경찰서장과각 과장, 망성파출소장이 직접 찾아가 주민 공감 맞춤형 치안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치안설명회는 익산경찰의 4대 사회악 추진성과 및 상반기 중점추진 활동사항 등 눈높이 치안 시책을 지역주민들에게 설명하는 등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설명회는 강황수 서장을 중심으로 경찰서 각 과장, 망성파출소장이 직접 참석하여 평소 주민들이궁금해 하던 의문이나 건의사항에 해 부서별로 설명을 곁들인 즉답으로 주민이해도를 한 층 높였으며, 익산서 제작 학교폭력예방 UCC 시청으로 주민들에게 친근한 경찰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강황수 서장은 “익산을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로 만들기 위해서는 경찰 혼자만의 힘으로는 이룰 수 없고,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어야만 이루어질 수 있다”며 협조를 당부하였고 “주민이 진정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주민중심 정성치안을 적극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황수 서정 찾아가는 치안설명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