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청소년 경제교육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7 10:23:00
【산청 = 타임뉴스 편집부】산청군은 2015년 청소년 경제교육을 지난 4월 23일 신안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올 12월까지 초・중・고 14개 학교 650여 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경제교육을 실시한다.

산청군이 지원하고 경상남도 ‘경남경제교육센터’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경제교육은 청소년들의 경제지식 및 의식 함양을 통해 합리적인 경제생활 능력을 제고하기 위한 교육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지난 4월 23일 신안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실시한 경제교육에서는 다양한 놀이와 게임을 통해 경제를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 경제의 기본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고, 경제적 사고력을 키워 돈의 가치를 알고 관리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수업으로 진행됐다.

산청군 관계자는‘우리 경제의 주체가 될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경제관념과 합리적인 소비 의식을 함양 건전한 경제인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경제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제교육 실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