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여름을 알리는 음악분수 가동
김유성 | 기사입력 2015-04-30 08:35:59
【 타임뉴스 = 김유성 】 화성시는 매년 관내 일부 공원에서 여름철 음악분수를 운영하고 있다.

공원 이용객이 증가하는 5월부터 음악분수는 주말이면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인접 지역의 시민들까지 찾는 명소가 되고 있다.

음악분수 운영 공원은 동탄 센트럴파크, 석우리천 호수공원, 평원공원, 살구꽃 공원등 4곳으로 운영시간은 공원별 이용률에 따라 다르다.

동탄센트럴파크, 석우리천 호수공원은 평일에는 20:30∼20:50(20분간) 1회, 공휴일에는 오후 2시, 5시, 8시30분에 20분간 3회 운영된다.

평원공원과 살구꽃공원은 모두 9회 운영되며, 오전 12시부터 오후 8시 20분까지 매 정시에 시작해 20분간 가동된다.

매주 목요일은 시민 안전을 위해 시 공원과와 화성도시공사 합동으로 모든 음악분수 정기점검을 실시한다.

시 공원과는 “공원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선호도 조사를 통해 이용객들의 호응이 높은 음악을 선정하는 등 시민들의 즐거움이 높아지도록 음악분수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