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여울도서관에서 ‘2015 5월 9일부천의 책’ 북 콘서트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 저자와의 만남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4-30 18:07:41
부천시는 오는 9일 ‘2015 부천의 책’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의 고정욱 작가를 초청해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북 콘서트는 작가와의 대화, 책으로 엮는 테마곡 합창 등 음악과 이야기가 어우러지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콘서트에 이어 작가와의 기념촬영과 사인회도 준비되어 있으며, 황정의와 북 콘서트 전문밴드가 진행을 맡는다.

콘서트는 오후 2시 부천시립꿈여울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진행된다.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통한 사전접수자 40명, 당일 선착순 입장 4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까칠한 재석이 사라졌다>는 아동동화 작가로 유명한 고정욱 작가의 작품으로, 그의 동화를 읽고 자란 청소년들을 위한 첫 번째 청소년 성장소설이다. 청소년들이 ‘좋은 습관’을 통해 성장해나가기를 바라는 작가의 마음을 담았다.

상동도서관 권경은 사서는 “오정구에 위치한 꿈여울도서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 오정구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플롯리스트의 아름다운 공연도 마련했으니 오셔서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부천시는 지난 2월 ‘2015 부천의 책’을 선정하고 매월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6월 20일에는 소사구에 위치한 한울빛도서관에서 <신과 함께> 주호민 작가와의 만남이 개최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동도서관 독서진흥팀(032-625-454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