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상면 자연보호협의회, 깨끗한 환경 가꾸기에 앞장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01 16:12:50
【거창 = 타임뉴스 편집부】북상면(면장 임종호)에서는 지난달 30일 남덕유산 황점 일원에서 자연보호협의회 회원(회장 장금록) 15여 명이 모여 새봄맞이 환경정화운동을 펼쳤다.

이번 환경정화운동은 봄을 맞아 그동안 손길이 잘 미치지 못한 계곡 주변의 각종 쓰레기 및 폐기물을 대거 수거하여 청정한 북상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펼쳐 진 것이다.

장금록 자연보호협의회장은 “많은 사람들이 북상면의 청정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좋아 방문해 주시지만, 함부로 쓰레기를 버려 환경을 해치게 되는 모습을 보면 너무 안타깝다.”라고 하면서,

“회원들의 자발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깨끗한 북상면을 만드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솔선수범하여 산 좋고 물 좋은 청정 북상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에는 깨끗한 마을환경조성을 위하여 마을이장들이 중심이 돼 마을주변, 진입로, 소하천 등의 쓰레기와 동절기에 적체된 영농폐기물 수거활동을 펼쳤었다.

북상면 자연보호협의회, 깨끗한 환경 가꾸기에 앞장서..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