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경찰서 신임경찰관 유네스코 역사유적탐방
윤진호 | 기사입력 2015-05-03 09:30:00
【구리 = 윤진호】구리경찰서(서장 백동흠)는 5월1일 신임 283기 경찰관교육생 15명과 동구릉을 탐방 지역에 대한 이해와 경찰관으로서의 자긍심을 갖게 하고 역사의식을 고취, 공감과 소통을 위한 오찬 간담회를 실시했다.

백 서장은 이 자리에서 교육생들에게 앞으로 경찰 생활을 하는데 있어 역지사지의 자세로 주민들을 대하고 사회적 약자들에게 그들의 입장을 대변할 수 있는 경찰이 돼 달라고 당부 했다.

이에 간담회에 참석한 신임경찰관 김동현(29세) 순경은 역사 유적지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드리고 서장님의 당부 말씀을 마음깊이 새기고 근무를 하겠다고 말했다.

신임순경은 4월27일부터 5월1일까지 경찰서 형사 교통기능에서 1주간 실습, 5월4일부터 8월7일 까지 9주간 파출소실습을 통해 112신고 출동 및 각종 사건사고 초동조치 요령 등을 교육받아 경찰관으로서의 역량을 갈고 닦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