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돌아와요 부산항愛’부산•경남주민 오디션 보러 오세요
- 7~8일 유엔평화기념관서 오디션...조연·단역 공개 모집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04 08:47:27
【부산 = 타임뉴스 편집부】 부산을 배경으로 한 감성 갱스터무비 ‘돌아와요 부산항愛’의 부산·경남 지역 조연 급 최종 오디션을 오는 7~8일 이틀간 부산 남구의 유엔평화기념관에서 개최한다.

영화의 감초 역할을 맡을 조연급과 단역 배우를 뽑는 이번 오디션은 부산․경남의 문화사업의 일환으로, 넘치는 끼와 열정, 그리고 재능을 지닌 부산․경남 지역의 연예인 지망생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서울에만 집중된 엔터테인먼트 문화혜택을 지방으로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종 오디션은 남녀노소나 경력을 불문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발된 참가자들은 조연부터 단역, 엑스트라까지 모두 촬영에 참여할 수 있다.

제작사인 블랙홀엔터테인먼트는 이 영화를 시작으로 부산에서 다양한 영화를 제작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재능 있는 연기자와 엔터테이너를 발굴․교육하여 한국 및 중국에 진출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다.

오는 6월부터 촬영에 들어가는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愛’는 이란성 쌍둥이 형제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액션영화로 부산과 경남지역에서 80%이상 촬영할 예정이다. 블랙홀엔터테이먼트는 “한·중 공동으로 제작돼 부산․경남지역은 이번 영화 촬영을 통해 시민들의 일자리 창출효과는 물론,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관광객들의 촬영현장 방문 등으로 이어져 막대한 경제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부산 남구청과 유엔평화기념관의 전폭적인 후원으로 개최되며, 오디션 신청은 이메일(auditionbusan@gmail.com) 접수로만 가능하다. 최종오디션은 오는 5월 7일~8일 이틀간 유엔평화기념관 3층 컨벤션홀(부산광역시 남구 홍곡로 320번길 105)에서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