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구어울림한마당, 학생, 교직원, 지역민의 화합과 축제의 장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04 20:43:22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강구초등학교(교장 박순남)는 5월 1일 강구어울림체육한마당을 본교 운동장에서 열었다.


‘강구어울림체육한마당’은 화창한 날씨 속에 교장선생님의 개회선언과 우쿨렐레반, 사물놀이반의 축하공연으로 한마당의 시작을 알렸다. 더불어 응원 팀장을 선출하여 청군, 백군 응원전으로 흥겨움을 더했다.

각 학년별 개인달리기와 유치원, 1~2학년의 파상 릴레이, 지구를 굴려라, 3~6학년의 산 넘고 물 건너, 박 터뜨리기, 줄다리기, 2인 3각, 이어달리기 등 재미있고 다채로운 경기가 진행되었다.

그 밖에도 내빈 및 교직원, 학부모의 선생님 받아요, 돼지몰러 나간다, 이어달리기 등 모두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맛볼 수 있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동 한마당으로 학생, 교사,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또한 운영위원회에서 준비한 행운권 추첨에서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아 즐거운 기분을 배로 더했다.

이번 ‘강구 어울림 체육한마당’은 이기고 지는 것을 떠나서 서로를 응원하고 질서와 규칙을 지키며 서로 협동하는 등 어울림을 배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