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군위 어린이날 큰잔치
- 군위군 드림스타트 어린이날 행사 -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5-06 17:49:44
[군위=이승근] 군위군은 지난 5일 군위생활체육공원에서 제93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김일수 부군수, 김윤진 의장, 군위경찰서 유상열 서장, 군위교육지원청 권순박 교육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어린이, 학부모,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위청년회의소(회장 김동우)주관으로 기념식 및 어린이들은 대상으로 부스 체험 및 시식, 공연 등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행사, 의전 간소화 계획에 따라 기념식 식순을 축소하여 행사의 주인공인 어린이 및 학부모 등을 배려하였으며 박근혜 대통령 어린이날 축하 메시지 전달하였다.

김일수 부군수는 축사에서 “미래의 꿈과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오늘 뿐 아니라 연중 사랑과 관심을 주어야 하며 든든한 재목으로 성장하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어린이 표창에서 김관용 도지사상에 의흥초등학교 6학년 김현수어린이 외 군수, 의장, 경찰청장, 교육장, 농협지부장 표창 등 16명이 표창장을 받았다.

2부 행사로 부스 체험과 시식코너 및 풍물단 공연, 태권검도, 합기도 시범이 있었고 SBS 웃찾사 서울의 달 출연자인 최수락(군위군출신)과 박영채, 체인지 코너 박진주씨의 진행으로 행운권 추첨, 서울의 달 재현, 팬 싸인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어린이 및 부모님들의 호응을 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