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제19회 어린이날 한마당 축제 성황
제93회 어린이날 기념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07 03:19:07

[울진타임뉴스=백두산기자]어린이날인 5월 5일 울진엑스포공원에서 열린 제93회 어린이날 기념행사(제19회 어린이 한마당 축제)에 5,000여 명이 참석, 성황을 이뤘다.

울진군이 주최하고 울진청년회의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행사 및 볼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했다.

이번 행사는 의전행사를 간소화하고 식전행사인 CPR송 플래시몹, 오카리나공연, 마술공연시범으로 잔치 분위기를 돋우는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진행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식후행사는 음악줄넘기, 태권도시범공연, B-boy & pop pin 공연 등으로 열기를 더하고 페이스페인팅, 팝콘 솜사탕, 양생화, 원예치료체험, 작은도서관체험, 리본아트 등 다채로운 체험거리를 진행했다.

울진군 엑스포공원, 성류굴, 경북민물고기생태체험관 등이 어린이들에게 무료개방되어 어린이날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주었다.

울진군 김대현 홍보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가족 사랑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새겨주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