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민원서비스 확대 시행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5-11 18:06:33
[고령=이승근]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통한 민원인 중심의 군정실현을 위해 허가민원 원스톱 서비스를 확대 시행에 나섰다. 

원스톱 민원서비스는 지금까지 민원인이 허가민원 접수 시 민원과에서 건축, 공장, 농지 등을 처리하면서 산지는 농업기술센터에 소속되어 원거리를 민원인이 직접 찾아 다니거나 개별 전화 민원상담이 이루어져 불편과 불만이 많았으나 5월 11일부터 산지전용허가 업무를 민원과에서 처리하게 되어 이를 완전히 해소하였다.

처리부서와 접수부서를 일일이 방문하는 불편을 해결하여 민원과에서 산지전용을 일괄처리할 수 있도록 창구를 일원화해 민원의 상담과 접수, 처리, 결과 회신까지 모두 처리하게 되었다. 

민원인은 1회 방문으로 고품격 민원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고 고령군은 앞으로도 민원인들이 공감하는 친절 및 원스톱 민원처리 시책을 발굴하여 감동을 주는 민원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