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스노트(CARRIES NOTE), 모델 야노시호와 함께 한 매장 리뉴얼 기념 팬사인회 성료!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12 08:53:27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캐리스노트의 모델 야노시호가 5월 8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캐리스노트의 매장에서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는 캐리스노트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의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진행되었으며 캐리스노트의 뮤즈이자 전속모델인 야노시호를 보기 위해 수 많은 팬들이 참석했다.

뜨거운 열기와 함께 등장한 야노시호는, 캐리스노트의 이번 시즌 신상품인 플라워 프린트의 슬리브리스 탑을 쉬크하게 연출하였으며 탑 모델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과시했다.

인파가 몰려 복잡한 현장에서도 야노시호는 팬사인회 내내 미소를 잃지 않았고, 팬 한 명 한 명과 다정하게 눈을 맞추며 인사하고 사인해주는 모습은 현장에 모인 많은 팬들을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캐리스노트는 팬사인회가 어버이날에 진행되는 것을 고려해 카네이션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캐리스노트는 이번 S/S시즌에 한층 더 고급스럽고 모던한 아이템을 제안하며, 90여개 매장에서 6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캐리스노트의 관계자는 “야노시호는 자신의 분야에서 남다른 커리어를 쌓아가는 현대 여성들의 우상이다"며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컨템포러리 여성복을 전개하는 캐리스노트는 평소 세련된 감각과 자신의 분야에서 자신감이 넘치는 야노시호를 모델로 선정했고, 그녀와 함께하는 첫 공식 행사 현장을 찾아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