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전국교육대학교 교수테니스대회 개최
-전국교대 테니스 동호인들의 화합의 한자리-
김이환 | 기사입력 2015-05-12 08:59:55
【김천 = 김이환】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김천테니스장에서『제31회 전국교육대학교 교수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

전국교육대학교 테니스 동호인 교수들이 한자리에 모일 이번 대회는 전국교육대학교총장협의회가 주최하고 전국교육대학교교수테니스회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400여명이 참가하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게 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가 열리는 김천종합스포츠타운은 연중 각종 체육대회 및 전지훈련 등 다양한 체육행사가 개최되어 엘리트 체육의 산실로, 생활체육의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단일 코트로서는 전국 최대 규모 테니스장을 중심으로 전 코트에 조명 시설을 설치하여 야간에도 경기를 할 수 있고 주변에 조경과 넓은 휴식 공간을 설치해 편안하게 경기를 관람하고 쉴 수 있어 각종 대회 개최 및 국내외 팀들의 전지훈련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건강한 신체에 건전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이 있듯이 테니스를 통해서 신체를 단련하신 교수님들께서 학문 연구와 교육에 열정적으로 매진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교수님들 모두기량을 십분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고 따뜻하고 아름다운 정을 함께 나누는 소중한 추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