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보중, 교육장배 육상대회 우수한 성적 거둬
평소 7560활동을 통해 갈고 닦은 기량 펼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5-12 19:18:48
[군위=이승근] 2015. 5. 7.(금) 우보중학교(교장 김미숙)에서는 2015년 교육장배 초․중 육상대회에 스포츠 체험학습의 일환으로 전교생이 참여를 하였다.
이날 대회는 중학교 2학년부와 중학교 3학년부로 남․여별 트랙경기와 필드경기로 진행 되었다. 육상 100m 예선 경기를 시작으로 진행 되었으며 참가 학생들은 평소 7560활동(1주일에 5일, 하루에 60분 이상 운동하기)을 통해 갈고 닦은 기량을 학교를 대표해서 종목별로 자유롭게 참가하여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소규모인 학교로서 전교생이 참여하여 1등만 8종목을 차지하는 등 역대 최고 우수한 성적을 거양했다.

우보중학교 김미숙 교장은 “이번 행사로 학생, 교사가 하나가 되어 전교생이 다양한 육상 경기 종목에 참여함으로써 모두가 함께하는 의미 있는 날이었으며, 또한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며, 이는 평소 학교 특색사업으로 실시하는 사제동행 마라톤을 통한 운동 실천이 밑거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평소 규칙적인 운동을 통하여 건강한 신체육성은 물론 운동하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우보중의 문화로 발전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 경기에 최선을 다하면서 열심히 응원하고 서로 격려하면서 사제간, 선후배간의 끈끈한 정과 친구들과의 우정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며, 모두 한마음으로 어우러진 체험학습을 통해 모두가 화합하는 마음과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자긍심을 확인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