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서, 특수학급 학생 초청 학교폭력 예방 인형극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13 10:51:47
【음성 = 타임뉴스 편집부】지난 12일 음성경찰서(서장 임국빈)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음성군 관내 특수학급 학생을 경찰서로 초청하여 학교폭력 예방 인형극과 경찰서 체험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학교 내에서 학교폭력에 쉽게 노출되는 장애학생 대상으로 학교전담경찰관이 직접 학교폭력 예방 인형극을 연출·공연하였으며경찰서 체험활동은 교통안전교육, 순찰차 시승, 112 상황실 체험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음성경찰서 인형극 및 체험활동은 감곡초, 음성중 등 12개교 특수 학급 학생 79명을 대상으로 5.11(월)~5.13(수)까지 3일간 진행되었다.

음성경찰서장 임국빈은“장애학생들에게 학교폭력에 대해 올바르게 인식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교폭력에 대한 대처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맹동초등학교 특수교사는“아이들이 학교폭력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인형극을 준비하여 주셔서 감사하고 경찰서 체험이 아이들에게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뜻 깊은 시간 이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