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기타선율에 행복이 넘실거리다
건천 기타동호회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읍민 위해 작은 음악회 열어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5-14 09:44:34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건천 기타동호회에서는 9일 건천읍민회관에서 기타동호회 회원 가족 등 200명들과 함께 늦봄의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

사진제공=경주시 건천읍 작은 음악회.

봄바람 솔솔 불어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초등학교 때부터 현재까지 40여 년 간 외길인생 기타를 삶의 동반자로 살아온 이동규 강사의 제자들로 구성된 건천읍 주민자치센터 동국대 평생교육원 홈플러스 평생교육 스쿨 이동규 기타교실 수강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다양한 장르로 아름다운 공연이 진행되었다.

이번 음악회는 건천읍주민자치센터(이정 건천기타회장) 주관으로 1년 동안 배운 실력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흥겹고 즐거운 공연으로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잠시나마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고 음악에 취할 수 있는 여유와 감동을 선사하였다.

이정 건천기타 동호회 회장은 음악회 준비를 위해 밤낮으로 수고해 주신 이동규 강사와 동호회원들에게 고맙다며 따뜻한 마음을 표했다.

이동규 강사는 수혜의 사각지대에 놓인 농촌지역 주민들에게 음악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뻤다며 바쁜 농사일에도 불구하고 끈기 와 열정으로 배우는 기타동호회 회원들을 위해 앞으로 가르침에 더욱더 매진하겠다며 훈훈한 인사말을 전하며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사진제공=경주시 건천읍 작은 음악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