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경찰서 교통사고예방 야광조끼 배부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14 11:25:15
【음성 = 타임뉴스 편집부】음성경찰서(서장 임국빈)에서는 5. 14(목) 10:00시 경 임국빈 음성서장과 교통경찰은 농번기 야간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 및 각종 경찰활동 홍보를 위해 대소면 삼호1리 경로당을 찾았다.

이날, 임국빈 서장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어르신들께 야광조끼를배부하고 가정폭력 및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활동을 하였다.

2014년 음성군에서 보행자 교통사고 발생 58건 중 농번기인 5월에서 10월간 28건이 발생하는 등 농번기 기간 중 농촌마을 주변 도로 보행자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고 특히 야간에 발생하는 차:보행자 교통사고는 치사율이 높은 만큼 운전자는 농촌 도로변 안전운행, 보행자는 밝은색 옷 입기, 무단횡단 하지 않기 등 특별한주의가 필요하다

야간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배부한 야광조끼는 음성군에서 200벌 지원하였고, 2014년도에도 300벌 지원하는 등 경찰과협업하여 노인 교통사고 예방에 노력하고 있다.

한편, 임국빈 서장은 “지속적인 교통사고 예방과 서민을 울리는각종 범죄를 근절을 통하여, 국민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야간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과더불어 가정 폭력 및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경각심을 가질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