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마음 읽는 법’ 배워요
부천시, 오는 18일 이영경 동화작가 초청 부모강의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5-14 13:05:29
[부천=김응택]부천시 보건소는 오는 18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임신·출산부와 영유아 부모를 위한 ‘우리아이 마음읽기’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아씨방 일곱 동무>, <콩숙이와 팥숙이> 등을 쓴 이영경 동화작가의 강의로 진행된다. 영양플러스사업 대상자와 부천시민들을 위해 △‘떼쓰는 아이 엄마는 어떻게 해야하나’, △‘엄마아빠의 좋은 습관이 우리아이를 바르게 성장하게 한다’, △‘스트레스 해소를 잘 하는 엄마가 좋은 엄마’, △‘아기 그림책이 갖는 의미’ 등에 대해 들려줄 예정이다.

강의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1시간동안 진행되며, 교육 후에는 경품 추첨이 준비되어 있다. 15, 16일 부천시청과 중앙공원에서 진행하는 ‘영양플러스 사진전’ 우수작 시상도 함께 진행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자녀가 성장하며 겪게 되는 크고 작은 문제들에 대해 해결의 실마리를 얻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