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서, 의무경찰의 신나는 전역 파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15 10:22:42
【음성 = 타임뉴스 편집부】 음성경찰서(서장 임국빈)에서는 지난 15일 2층 소회의실에서 임국빈 경찰서장과 김규태 경비교통 과장 및 타격대장 등 약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시진 대원의 전역 파티를 가졌다.

이날 파티에는 김시진 대원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하여 동료 대원들과 경비작전반 직원들이 뜻을 모아 이루어진 것으로 가족 같은 정을 나누며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한편 전역자 김시진 대원은 “몸 건강히 전역하는 것에 대하여서장님을 비롯한 동료들, 직원들에게 가슴 깊이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임국빈 서장은 “몸 건강히 무사히 전역하게 되어 너무 기쁘네요, 사회에 나가서도 어떤 일을 해도 지금처럼 성실히 임한다면 좋은 결과 있을 겁니다.”라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또한 경비작전과장 김규태 경감은 “경찰 제복을 입었던 만큼 사회에서도 가정폭력을 비롯한 4대 사회악 근절과 각종 경찰활동에 관심을 가져달라”며 경찰이었던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