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학교2015’ 김소현, 편안한 ‘집 앞 패션’도 시선 집중!
김소현, 극세사 종아리 돋보이는 여고생 리얼웨이룩 선보여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15 20:10:42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KBS 2 월화드라마 ‘후아유 학교2015’ 김소현의 ‘집 앞 패션’이 화제다.

▲사진출처=KBS 2TV ‘후아유 학교2015’.

1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 학교2015’에서는 고은별(김소현 분)과 한이안(남주혁 분)이 한밤중 짧은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남주혁은 김소현의 집 앞을 서성거리다 김소현과 마주쳤고, 배가 고팠던 두 사람은 컵라면을 먹으며 허기를 달래며 김소현의 과거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이날 김소현은 데님 원피스에 귀여운 아이보리 컬러 가디건을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편안한 ‘집 앞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발목 위를 덮는 화이트 삭스에 반짝거리는 실버 메탈릭 가죽과 스터드, 지퍼 장식이 돋보이는 플랫폼 스니커즈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여고생 룩을 완성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스니커즈에 양말 너무 귀여워!’, ‘내가 집 앞에서 저렇게 입으면 완전 꾸민거임’, ‘역시 데님이 대세! 실버 컬러 스니커즈랑 잘 어울리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2일 방송에서는 공태광(육성재)이 고은별(김소현)의 정체가 고은별의 쌍둥이 동생 이은비란 사실을 알게 된 후, 고은별에게 “한 명쯤은 있어도 되지 않냐. 네 진짜 이름 불러줄 사람. 그거 내가 하면 안 돼?"라고 고백하며 삼각관계에 정점을 찍어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사진출처=KBS 2TV ‘후아유 학교2015’.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