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립도서관, 상반기 문화강좌 열기를 이어가다.
박한 | 기사입력 2015-05-18 09:32:52
【통영 = 박한】통영시립도서관에서는 독서문화 함양과 다양하고 폭넓은 평생 학습 기회 제공을위해 2015년 제2기 문화강좌를 오는 5월 27일부터 개강한다.

5월부터 8월까지 3개월 과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강좌는 일반인을 대상한 프로그램으로 기초 회화를 중심으로 한 ‘중국어 회화 초급 심화’, ‘일본어 회화 초급 심화’, 어린이 독서습관 형성 및 아동문학을 입체적이고 효과적인 음성언어로 전달하는 ‘동화구연 지도사 자격증 취득(초급)’, 도자기 제작의 기초를 배워 실생활에사용가능한 작품을 제작하는 ‘문화를 빚는 시간(도예교실)’이 운영되며 초등학생 3~6학년을대상으로 한국사의 맥을 짚어 한국사에 보다 쉽게 접근하는 ‘스토리가 있는 한국사’를 운영 할 계획이다.

수강 신청은 5월 15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전화(650-2550) 및 방문접수로 가능하다.

통영시립도서관에서는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해 친근한 도서관 이미지 조성으로 독서문화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650-2550)으로 전화문의하거나 통영시립도서관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