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오페라 ‘포은 정몽주’야외공연장에서 즐겨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19 16:42:33
【부산 = 타임뉴스 편집부】오페라 ‘포은 정몽주’가 오는 27일 오후 5시에, 금정문화회관 야외공연장을 찾는다.

이번 공연은 야외공연장이라는 특성에 맞춰, 오페라의 대본가가 직접 해설을 하며 오페라의 주요 장면을 들려주는 공연으로 전 연령에게 쉽고 재미있는 무대를 선 보인다.

4막으로 구성된 ‘포은 정몽주’는 충절과 절의의 상징인 정몽주 선생의 고결한 정신세계에 드라마를 담아 완성도 높은 오페라로 기획되었다.

이방원, 정도전과 가상의 인물 기생 초선을 등장시켜 극적 갈등을 더했으며,정몽주의 삶을 단순히 영웅화 하는데 그치지 않고, 잘 알려지지 않은 외교관, 전쟁 지략가로서의 모습과 풍류를 즐기는 모습 등 다양한 면모를 보여준다.

특히 정도전, 이방원, 초선의 삼각 관계를 통해 아름답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도 펼칠 예정이다.

금정문화회관 관계자는 “야외공연장에서 접하기 힘든 오페라를 특별한 방식으로 70분간 진행하여 눈과 귀가 즐거운 신선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6월에도 야외공연장에서 흥미로운 공연이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일시・장소 : 2015. 5. 27.(수) 오후 5시, 금정문화회관 야외공연장❖ 문 의 : 금정문화회관(☎519-5661,5) ※ 무료입장, 우천시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