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설공단, 장애인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반 산행!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5-20 11:34:29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명호)은 지난 5월 16일(토) 사회공헌 활동으로 부천혜림직업재활시설 장애인들과 함께 1:1 동반 산행을 실시했다.

한국산악회가 주관하고 부천혜림직업재활시설, 부천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는 관내 지적 장애인 28명과 함께 충남 태안 솔향기 길 산행코스(만대항~가마봉전망대)를 오르는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따뜻한 봄을 맞아 야외활동이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동반 산행을 통해 태안의 아름다운 해안가와 바다를 바라보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서로 손을 잡고 솔숲을 걸으며 서로 격려하고 이끌어주는 나눔과 배려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산행에 참여한 공단 직원은 “바깥나들이에 기뻐하는 장애인들의 모습에 흐뭇해지고 마음이 따뜻해진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계속해서 도움의 손길을 전달하고 싶다."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공단은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아동, 노인, 장애인 등 관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 이웃들과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