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제관련 기업애로 청취를 위한 서한문 발송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0 15:39:11
【고령 = 타임뉴스 편집부】고령군(곽용환 군수)은 5. 18일 기업투자 활동을 저해하는 각종 불합리한 규제 및 애로사항 청취를 위해 관내 565개 기업체에 서한문을 발송했다.

서한문에는 기업투자와 군민 일자리 창출을 저해하는 각종 규제를 강력한 의지로 혁파하여 희망찬 고령! 행복한 군민!을 완성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군민생활이나 규제관련 기업애로사항이 있을시 이를 개선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규제개혁 신고센터 및 중소기업옴부즈만, 규제개혁 신문고 신고절차를 알기 쉽게 홍보하였고 평소 느꼈던 규제관련 애로사항이 있을시 동봉한 규제개선 의견을 형식에 구애 없이 제시해 달라고 당부했다.

고령군은 제출된 규제개선 건의서에 대해 먼저 관련부서의 의견을 받은 후 자체해결 가능한 것은 조례개정 등을 통해 해결하고, 법령개정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중앙부처에 법령개선을 건의하여 해결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