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체험형·맞춤형 교통안전교육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1 08:59:30
【안양 = 타임뉴스 편집부】

안양만안경찰서(서장 김기동)는 5. 20(수) “안민 지역아동세터”에서 초등학생 40여명 대상으로 맞춤형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

어린이들이 안전한 교통생활습관을 익히고 교통안전지킴이로 거듭날 수 있도록진행된 이번 교육은 친구들과 함께 받는 교육으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다양한 체험형 교육으로 진행되었으며 횡단보도 건너는 방법, 신호등 구별하는 방법, 보행자가 지켜야 할 교통규칙 등을 알아보고 직접 체험도 해 보았고안전모와 안전장비를 구비하여 자전거 타기, 모형 자동차 승차하여 안전띠매어보기 등의 활동을 통해 교통안전에 필요한 규칙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가졌다.

안양만안경찰서(서장 김기동)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해 교통사고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어린이 스스로 몸을 지켜 나갈 수 있도록반복적이고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