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가족이 “울릉도” 오면 여객선료 50% 할인 !
매월 마지막주(월~금) 3대가족 동행시, 10명이내 여객선 운임 50%할인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5-21 21:49:55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울릉군(군수 최수일)은 “할매할배의 날"사업과 연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3대가족이 함께 선표 구매 시 10명 이내로 50% 할인을 오는 5월부터 금년 12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금요일(공휴일제외)에 할인 해택을 준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경상북도에서 제정한 「할매할배의 날」과 관련해, 효 문화 확산과 세대 간의 공감 형성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3대가족이 함께 울릉도 여행을 통해 세대 간 소통의 차이를 극복하고, 화목한 가족애를 조성하는데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이번 사업시행으로 울릉도가 효도관광 메카로 자리매김을 하게 될 것이고, 3대가족이 함께 울릉 관광을 함으로써 새로운 차원의 홍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객선 운임 할인 해택을 받을려면 (주)대저해운, (주)태성해운, (주)씨스포빌 각 선사 별로 3대 가족 이용에 대한, 사전 예약을 하고, 선표 발매시 3대 가족을 증명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을 지참하면 해택을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