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인원[Hole in one]의 행운을 함께 나누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5-26 15:24:50
【영천 = 타임뉴스 편집부】㈜극동메탈휀스 대표 오순영씨가 26일 영천시장학회에 3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도남동에 소재한 (주)극동메탈휀스는 1989년 설립한 철물 및 휀스 전문제작업체로서 각종 특허, 의장, 실용신안, KS, ISO 인증 및 등록을 받으며지속적인 신제품개발을 통해 지역의 우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2009년부터 꾸준히 장학사업에 동참하고 있는 오순영 대표는“지난 18일 영천시골프협회에서 개최한 제18회 협회장기 골프대회에 참여하여 홀인원 상금을 받았다.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오고 있기에 행운의 상금을 소중하게쓰고 싶어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하게 되었다. 영천을이끌어 갈 우수인재가 많이 배출되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대창면 대창리에 소재하며 "고객만족"이 최우선이란 모토아래 최고의기술과 최상의 품질로 포장산업의 선두주역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수출포장 전문업체인 아산글로벌 조규완 대표는 장학회 사무국을 방문하여“평소 장학사업에 관심이 많았으나 어떻게 참여해야 할지 몰랐는데 최근 영천시장학회의 소식을 듣고 직접 방문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꾸준히지역교육 발전을 위해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영석 이사장은 “장학기금 기탁에 대단히 감사를 드리며, 우리 시 교육발전을 위해 애정을 갖고 동참해주니 더없이 고맙다. 한 분 한 분의 정성이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한 알의 밀알이 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의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극동메탈휀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