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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점검은 민원 발생이 증가함에 따라 사업장의 부적절한 시설 가동 등에대한 환경오염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지난 4월 8일부터 5월 13일까지 실시되었으며 방지시설 운영관리 실태, 일지 작성 등 환경관련 행정사항 준수여부를 점검했다.
총 위반업소 5개소 중 3개소는 방지시설 운영일지 허위기재 및 미작성 위반으로 행정처분(경고) 및 과태료가 부과되었으며, 2개소는 비산먼지 발생 억제시설 부적합이 적발되어 행정조치(개선명령)가 내려졌다.
금번 적발된 사업장에 대하여는 위반내용 및 조치사항 등을 시청 홈페이지에공개할 예정이며, 행정처분 이행실태 확인 등 사후관리를 실시하여 재발방지에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지도·점검을 통해 환경오염사고가 방지되도록 사업주의 환경관리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점검 및 사후관리로 깨끗하고 안전한 여주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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