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독거어르신 주거환경개선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1 10:08:31
【진안 = 타임뉴스 편집부】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상모) “좋은 이웃들”은 독거어르신들이 연탄보일러 고장으로 지난 겨울 전기장판에 의지해 겨울을 나신다는 소식을 접했다. 가정을 방문하여 보니 보일러 뿐 아니라 누수 심각한 배관도 시급하다 판단되었다. 해당 면 지회장 이하 봉사자들의 협조로 일치 짐 정리를 끝낸 뒤 지원심사를 개최하여 자금 투입 분담을 결정한 후 배관공사와 보일러 교체 및 도배 장판 공사를 마무리 했다.

이번 주거환경 개선사업은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상모)와 군청 생활민원팀을 비롯하여 희망복지지원단과의 민·관 협력으로 지원을 하게 되었다.

오랫동안 보수를 하지 못해 방문으로서의 구실을 할 수 없는 방의 문짝들 또한 흙벽을 무너뜨리지 않는 범위내에서 교체할 수 있도록 조치를 했다.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장(회장 송상모)은 어려움으로 곤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발견되면 민.관이 힘을 모아 주민들의 삶의 질이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니 군민들의 적극적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